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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ntendo Switch Q&A

  • Q
    【Switch】 에러 코드 [2181-4017]가 표시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A

    이 에러 코드는 비정상적인 장치 및 동작으로 인해 네트워크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사용할 수 없게 되었음을 나타냅니다.

    몇 시간을 기다린 후 온라인 연결을 다시 시도해 주십시오.

  • Q
    【Switch】 에러 코드 [2124-4517]가 표시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A

    이 에러 코드는 비정상적인 장치 및 동작으로 인해 네트워크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사용할 수 없게 되었음을 나타냅니다.

    몇 시간을 기다린 후 온라인 연결을 다시 시도해 주십시오.

  • Q
    유저가 복수로 있을 경우, 어떤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어느 유저가 구입했는지 확인할 방법이 있나요?
    A

    Nintendo Switch에서는 확인할 수 없습니다. 아래 방법으로 닌텐도 어카운트에서 확인해 주십시오.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사용해, 각 유저에 연동되어 있는 닌텐도 어카운트로 로그인해 주십시오. 메뉴 「숍 메뉴」-「이용 기록」에서 구입한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Q
    Nintendo Switch 충전 스탠드(프리 스톱 방식)의 스탠드 부품이 빠져 버렸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 스탠드 부품이 빠진 경우에는 아래의 순서대로 다시 끼워 주십시오.

     

    1. 스탠드 본체의 가동 부분을 원래대로 되돌린다.

     

    2. 스탠드 부품의 연결 부분을 스탠드 본체의 연결 부분에 맞춘다.

     

    3. 아래 방향으로 딸깍 소리가 날 때까지 누른다.

     

    4. 스탠드 부품이 정상적으로 열리고 닫히는지 확인한다.

    ※스탠드 부품을 여닫을 때 쉽게 빠지지 않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 스탠드 본체의 연결 부분이 마모되어 스탠드 부품이 쉽게 빠지는 경우에는 사용을 중지하고 새로운 스탠드를 구입해 주십시오. 그대로 사용하면 스탠드에 끼운 Switch 본체가 쓰러질 우려가 있습니다.

  • Q
    미리 다운로드(예약 구입)란 무엇인가요?
    A
    발매일 이전에 한국닌텐도 홈페이지에서 구입한 다운로드 번호를 본체에 입력하면
    소프트웨어의 대부분을 미리 다운로드해 둘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Nintendo Switch 본체를 인터넷에 접속한 상태에서 소프트웨어를 기동하면

    발매일에 바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미리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해 두기 위해서는 Nintendo Switch 본체가 인터넷에 접속되어 있어야 합니다. 

  • Q
    Nintendo Switch 게임기에서 청소년 보호 기능을 설정할 수 있나요?
    A

    다음의 방법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청소년 보호 기능 설정 순서

    HOME 메뉴의 「설정(System Settings)」→「지킴이 설정 (Parental Controls)」→「상세 설정(Parental Controls Settings)」→「본체에서 설정(Use this Console)」→「제한 레벨(Restriction Level)」에서 선택

    보호자의 설정에 따라 어린이의 사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한국의 닌텐도 e숍은 18세 미만의 고객이 이용할 수 없으므로 e숍의 구입 제한은 별도로 설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 

  • Q
    다운로드한 소프트웨어 또는 추가 콘텐츠를 삭제했습니다. 재다운로드가 가능한가요?
    A

    한번 다운로드한 소프트웨어나 추가 콘텐츠는 닌텐도 e숍에서 무상으로 재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단, 아래의 경우에는 재다운로드가 불가능합니다.

    ・사용하고 있는 본체가 다운로드 가능한 본체로 등록되지 않은 경우

    ・닌텐도 어카운트를 삭제하거나 유저와의 연동을 해제한 경우

    ・해당 소프트웨어의 제공이 종료되었을 경우​ ​ 

  • Q
    게임 소프트웨어나 업데이트 데이터를 다운로드하던 중에 데이터의 수신이 끊어졌습니다.
    A

    기동 중인 소프트웨어가 있을 경우, 해당 소프트웨어를 종료해 주세요. 또한 본체를 재기동하면 개선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시도해 주세요.

    위의 방법으로 개선되지 않을 경우에는 다운로드 중인 데이터를 삭제하고 다시 다운로드해 주세요.

    ※다운로드 버전인 경우에는 업데이트 데이터도 같이 삭제됩니다. 단, 저장 데이터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 Q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나 추가 콘텐츠는 같은 본체에 등록되어 있는 모든 유저가 플레이할 수 있나요?
    A

    구입한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나 추가 콘텐츠는 같은 본체에 등록된 모든 유저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구입한 유저와 연동되어 있는 닌텐도 어카운트를 삭제하거나 연동을 해제하면 더 이상 플레이할 수 없게 됩니다. ​

  • Q
    이전에 구입한 소프트웨어를 재다운로드하고 싶은데 닌텐도 e숍에서 『다운로드 가능한 소프트웨어 및 추가 콘텐츠가 없습니다.』라고 표시됩니다.
    A

    아래와 같은 경우일 수 있으므로 확인해 주세요.

    ●이미 다운로드가 완료된 상태는 아닌가요?

    HOME 메뉴에서 찾고 계신 소프트웨어가 표시되고 있지는 않는지 확인해 주세요.

     

    ●다른 유저로 구입한 소프트웨어는 아닌가요?

    복수의 유저를 등록한 경우에는 다른 유저로 재다운로드 가능한지 확인해 주세요. 

     

    ●유저와 연동되어 있는 닌텐도 어카운트를 변경하지는 않았나요?

    「설정(System Settings)」→「유저(Users)」에서 유저와 연동되어 있는 닌텐도 어카운트를 확인해 주세요. 어카운트가 소프트웨어 구입 시와 변경된 경우에는, 우선 지금의 어카운트와 연동을 해제하고 이전 어카운트와 다시 연동시켜 주세요. 또는 새로운 유저를 등록하여 소프트웨어를 구입한 어카운트와 연동시켜 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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