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모아 아파트 담당자 플레이 일지

여러분 안녕하세요^^ 「친구모아 아파트」 담당자입니다. 저번 4화에서는 동구가 설아한테 고백을 했다가 대호에게 뺏기고 말았어요 ㅠㅠ 오늘 보여드릴 5화에서는 반대로 효진이가 동구에게 고백을 한대요!!아쉽게도 오늘이 마지막화네요~ 과연 해피엔딩으로 끝이 날까요?자 그럼, 5화 "운수 좋은 날"재미있게 봐 주세요. ^ㅁ^♪

제5화 "운수 좋은날"

하단내용 참조

5화 "운수 좋은날" / 그래 효진아, 네 맘은 알겠어.. 근데 둥구는 그럴 상황이 아닐 텐데; 음.. 잠깐 상태 좀 볼까? / 터치! / ??! 동구 너.. 머리랑 옷이랑 그게 뭐야!! / ... / 이런 상황을 알 리 없는 효진은 예정대로 동구에게 고백을 하는데... / 으..으웩;;; 차이고 싶은 건가..? / 맙소사 ㅋㅋ 설아한테 차인지 얼마나 됐다고;; 설..설마 홧김에?! ...나쁜남자 / 그렇게 커플이 된 동구♥효진 커플은.. / 대호♥설아 커플 못지않게 닭살 돋게 지냈다. / 우..욱;; / 으악.. 토할 것 같아.. / 실제 본인들이 알면 기겁하겠네.. / 그러던 어느날.. / 응? 효진이가 고민이 있나 봐! / 아하~ 동구랑 상성 테스터했구나? / 어머;; 상성 예보 먹구름.. / 연애 상성은21%...;;; / 이것 때문에 고민했던 거.. / 뭐라고?! 고작 이거 가지고 헤어진다고?! 대박.. 저런 걸로 목숨 거는 사람 꼭 있다니까.. / 진짜 헤어졌네;; 아.. 게임 속 동구 너무 불쌍타ㅠㅠ 「친구모아 아파트」에서 이런 일들이 일어나고 있는 걸 꿈에도 모를 텐데 ㅋㅋ 보여줘야 하나 말아야 하나 / THE END /※내용 구성으로 인해 게임 사양과 다른 장면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 5화 "운수 좋은 날" 재밌게들 보셨나요? 아쉽게도 해피엔딩은 아니었지만… 어디까지나 게임 속 동구의 이야기니까요…^^ 이렇게 「친구모아 아파트」는 나와 내 주변 사람들이 펼치는 현실과는 또 다른 예측할 수 없는 인간관계를 지켜볼 수 있는 즐거움이 있는 게임이랍니다. 곧, 7월 17일 발매일이 다가옵니다. 여러분들도 여러분과 주변 사람들의 Mii를 잔뜩 만들어 그 Mii들이 만들어내는 예측불허한 이야기를 즐겨 보세요!마지막으로 동구와 대호, 설아, 효진의 피날레 뮤지컬 "파란만장 스토리" 보내드립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