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고대로부터 이어져 온 배틀 오징어와 문어의 역사 때로는 캐주얼하게, 때로는 진심으로 배틀을 반복하고 있는 오징어와 문어. 그 역사는 오래 되었으며, 다양한 사건들이 흔적으로 남아 있다. 과거에 일어났던 대결전이나 사람들 모르게 활약했던 히어로들----- 오징어와 문어의 발걸음에 대해서 현시점 판명되어 있는 정보를 모아 보았다.
STORY 오징어와 문어의 역사
제1장 먼 옛날의 생물들
제2장 영역배틀의 시작
제3장 오징어와 문어에 의한 진심 대결전
제4장 변해가는 오징어와 문어의 사정
제5장 이름 없는 히어로의 활약
제6장 각자의 변화
제7장 밀려 들어오는 새로운 파도
제8장 어느 문어의 이야기
제4장 변해가는 오징어와 문어의 사정
조금 전
트렌드로서의 영역 배틀
문어의 흉계

오징어 젊은이들 사이에서 영역 배틀이 유행하기 시작한다. 그 중심이 되는 것은 유행의 선두인 대도시 「오더폴리스 타운」.
타운을 동경하는 오징어들은 시골에서 나와 「오더폴리스 타운」에 모여 매일매일 배틀에 전념하고 있다.

이 무렵 사촌인 아오리와 호타루가 결성한 유닛 「오징어 시스터즈」가 데뷔.

『City of Color』를 시작으로 악곡의 발매를 이어나가, 4번째 싱글 『Calamari Inkantation』이 대히트하여 주목을 받게 된다.

한편, 문어가 살고 있는 지하에서는 전력 부족이 발생. 전력을 보충하기 위해 문어군단은 「오더폴리스 타운」의 에너지원인 거대전지메기와 전지메기들을 유괴한다.

이로 인하여 마르징오가 행동을 개시. 손녀딸인 아오리, 호타루와 함께 사악한 문어 군단에 맞서 싸우기 위한 부대 「New! 오징어입 부대」를 결성한다.

또한 대원 1호가 아오리, 2호가 호타루.
부대명의 유래는 과거에 마르징오가 이끌었던 부대가 「오징어입 부대」였던 점이다.

제3장 오징어와 문어에 의한 진심 대결전 제5장 이름 없는 히어로의 활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