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28 Nintendo Switch
2020년 11월 20일(금) Nintendo Switch로 발매 예정인 『젤다무쌍 대재앙의 시대』의 새로운 정보가 발표되었습니다.
새로운 트레일러가 공개되었습니다. 우선 이쪽을 봐주세요.
이 영상에서는 이 소프트웨어가 세계관을 계승하고 있는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의 4인의 영걸 「미파」「리발」「우르보사」「다르케르」가 등장합니다.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에서는 과거의 인물로 등장했던 그들이 링크와 함께 대재앙에 맞서는 용맹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타인의 상처를 치유하는 힘을 가진 조라족의 왕녀입니다. 그 능력을 인정받아 신수 「바・루타」의 조종자로 선발되었습니다. 링크와 어린 시절부터 친구이며 사이가 좋습니다.
온갖 충격을 방어하는 수호의 힘을 가진 고론족의 호걸입니다. 그 능력을 인정 받아 신수 「바・루다니아」의 조종자로 선발되었습니다. 고향 데스마운틴을 사랑하는 대범한 전사입니다.
일족의 안에서도 실력이 뛰어난 리토족의 전사입니다. 그 능력을 인정 받아 신수 「바・메도」의 조종자로 선발되었습니다. 자존심이 강하지만 그에 걸맞은 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번개를 조종하는 능력을 지녔으며 뛰어난 전사이기도 한 겔드족의 족장입니다. 그 능력을 인정 받아 신수 「바・나보리스」의 조종자로 선발되었습니다. 죽은 하이랄 왕비와 절친한 친구 사이였습니다.
또한 캐릭터 「임파」의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에서는 대재앙을 아는 자로서 노파의 모습으로 등장했습니다만, 100년 전이 무대인 본작에서는 젊은 모습으로 링크와 함께 적에게 맞서 싸웁니다.
거기에 더하여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와의 저장 데이터 연동 특전이 결정되었습니다. Nintendo Switch 본체에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의 저장 데이터가 있다면 특전으로 게임 내 아이템 「훈련병의 목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운로드 버전 예약 구매 특전 「행운의 국자」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젤다무쌍 대재앙의 시대』의 최신 정보를 전달 드렸습니다. 현재 다운로드 버전의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므로 예약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