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16 Nintendo Switch
항상 저희 한국닌텐도의 제품을 사랑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2년 2월 16일에 안내해 드린 바와 같이 2023년 3월 28일(화) 오전 9시에 닌텐도 3DS시리즈의 「닌텐도 e숍」의 소프트웨어 및 추가 콘텐츠 등의 판매를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서비스가 종료됨에 따라 한국 국내용 닌텐도 3DS본체에 등록된 미사용 잔액과 한국 국내용 닌텐도 3DS용의 선불 카드(번호)에 대해서 한국 국내 고객 대상으로 아래와 같이 실시합니다.
환불에 대해서는 아래의 안내를 확인해주세요.
※사용하지 않은 닌텐도 3DS용 선불 카드(번호)는 Nintendo Switch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 e숍」의 서비스 종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여기를 확인해주세요.
2023년 4월 초순~2023년 7월 중순 (예정)
※자세한 내용은 추후에 다시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접수 시점에 준비되는 한국닌텐도 홈페이지의 전용 신청 페이지에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절차에 대해서는 추후에 다시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우편 및 택배 접수는 받고 있지 않으며 도착 시 자동 반송 처리됩니다. (운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지정하는 한국 국내 은행 계좌에 현금 입금
・인터넷 접속 환경
・한국 국내용 닌텐도 3DS시리즈 본체
・고객님이 지정하는 한국 국내 은행 계좌 정보
※가지고 계신 본체에서 다음의 정보를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접수 완료까지 잘 보관해 주세요.
・제조번호 (→각 본체의 뒷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 3DS 시리즈의 본체의 잔액
・사용하지 않은 닌텐도 3DS용의 선불 카드(번호)
※닌텐도 e숍의 서비스 종료에 관한 자주 하는 질문은 2022년 2월 16일의 알림을 확인해주세요.
Q1. 닌텐도 e숍의 잔액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A1. 닌텐도 3DS e숍을 기동하면 상단 화면에 잔액이 표시됩니다.
Q2. 제조 번호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A2. 각 본체의 뒷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Q3. 잔액을 충전했던 닌텐도 3DS시리즈 본체를 가지고 있지 않거나, 잔액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A3. 환불 신청을 하실 수 없습니다.
Q4. 사용하지 않은 닌텐도 3DS용의 선불 카드(번호)도 환불이 신청이 되나요?
A4. 사용하지 않은 닌텐도 3DS용의 선불 카드(번호)는 환불 신청을 받습니다. 자세한 환불 처리에 대해서는 추후에 다시 고지할 예정입니다.
※ 닌텐도 3DS용 선불 카드(번호)는 Nintendo Switch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