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tendo

메뉴 열기/닫기 다운로드 구입 검색

2021.01.08 Nintendo Switch

『MONSTER HUNTER RISE DEMO』가 1월 8일(금)부터 배포 결정 및 신규 정보 공개!

『MONSTER HUNTER RISE』의 기본 조작부터 본격적인 사냥까지 두루 플레이할 수 있는 체험판 『MONSTER HUNTER RISE DEMO』가 배포 중입니다.
또한 몬스터를 호쾌하게 조종하는 ‘용 조종’, 극한의 필드 ‘한랭 군도’ 그리고 설귀수 ’고샤하기’와 같은 다채로운 몬스터 관련 소식 등 새로운 게임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체험판 『MONSTER HUNTER RISE DEMO』의 배포 일자가 1월 8일(금)로 결정!

『MONSTER HUNTER RISE』의 체험판이 1월 8일(금)부터 닌텐도 e숍에서 배포됩니다. 헌팅 액션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킬 본 타이틀을 한발 앞서 체험해보세요.
본 체험판에는 기본 조작부터 본격적인 사냥까지, 체험할 수 있는 네 가지 퀘스트가 등장합니다. 총 14종류의 무기를 사용하여 싱글 플레이는 물론 최대 네 명으로 진행하는 멀티 플레이도 가능하며, 체험판을 플레이하면 제품판에서 아이템 팩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MONSTER HUNTER RISE DEMO』

배포 기간: 2021년 1월 8일(월요일)~2021년 2월 1일(월요일) 17:00
필요한 용량: 1.62GB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

몬스터를 조종하여 호쾌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용 조종’

‘용 조종’은 몬스터를 벌레철사로 구속하여 조종할 수 있는 새로운 요소로, 평소라면 헌터에게 위협적인 몬스터를 이용해 호쾌한 액션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특정 공격에서 몬스터를 일정 시간 조종할 수 있는 ‘용 조종’을 노릴 수 있습니다. 용 조종 중에는 날뛰는 몬스터를 조종하여 호쾌한 액션을 즐길 수 있으며, 다른 몬스터를 공격하여 ‘용 조종 게이지’를 모으면 ‘용 조종 비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용 조종은 『MONSTER HUNTER RISE DEMO』에서도 체험이 가능합니다. 조작을 익힐 수 있는 ‘용 조종 훈련 퀘스트’도 마련되어 있으니 꼭 한 번 플레이해보세요.

새로운 액션을 전수하는 두 가지 영상을 공개!

영상 1:MONSTER HUNTER RISE 신규 액션 전수 영상 – 밧줄벌레 편

영상 2:MONSTER HUNTER RISE 신규 액션 전수 영상 - 용 조종 편

이번에 소개한 몬스터를 조종하는 시스템 ‘용 조종’, 필드를 종횡무진 달릴 수 있는 ‘밧줄벌레를 사용한 액션’의 각 조작 방법을 자세하게 소개합니다. 체험판을 플레이할 때 참고하세요!

신규 정보 공개!

프로모션 영상 ③이 공개되었습니다. 극한의 필드 ‘한랭 군도’, 설귀수 ‘고샤하기’ 등 아홉 마리의 몬스터와 사냥에 없어서는 안 될 시설, 개성 넘치는 동료 등 새로운 정보를 소개합니다.

극한의 신규 필드 ‘한랭 군도’

극한의 한랭 군도는 한때 거대한 용이 소굴로 삼았던 곳. 수많은 강자가 그 용에 도전한 후 사라졌다는 죽음의 장소입니다. 섬 한가운데에는 그 격렬한 전투를 말해주는 거대한 용뼈와 썩어버린 격룡선이 눈바람에 드러나 있습니다.

한랭 군도에 서식하는 몬스터들을 공개!

설귀수 ‘고샤하기’

늘 사냥감을 찾아 돌아다니는 아수종. 그 몸은 빙설 지대의 열악한 환경에 견딜 수 있도록 밀도 높은 털로 덮여 있습니다.
호흡으로 빨아들인 냉기를 사용해 모아 둔 체액을 차갑게 식힌 후, 한 번에 뿜어내어 얼음 칼날을 만들며, 흥분해서 온몸이 빨갛게 될 때는 아주 조심해야 합니다.

백토수 ‘울크스스’

『Monster Hunter XX』에도 등장한 울크스스가 재등장.
한랭지에 적응한 두꺼운 피하 지방에 둘러싸인 둥근 몸과 사냥감을 찾아내는 예민한 청각이 특징인 아수. 빙판을 활주하여 재빠르고 조용히 사냥감을 잡습니다.

기괴룡 ‘푸루푸루’

수많은 헌터를 공포의 구렁텅이로 떨어뜨려 온 섬뜩한 비룡이 부활.
벽과 천장에서 꿈틀거리며 목을 늘려 습격하는 모습은 이름 그대로 기괴하기 짝이 없습니다. 기압 당하지 않도록 각오하고 도전합시다.

면구룡 ‘도스바기’

특수한 체액으로 사냥감을 혼수 상태에 빠뜨리는 교활한 조룡이 재등장.
한랭지에 어울리는 흰 듯 푸른 듯한 피부색과 크게 돋아난 머리의 돌기가 특징입니다. 몬스터 ‘바기’의 무리를 통솔하며, 집단으로 사냥감을 몰아넣습니다.

빙아룡 ‘벨리오로스’

혹한 세계에 군림하는 새하얀 비룡이 본 타이틀에서도 그 날카롭게 뻗은 송곳니를 드러냅니다.
앞발과 꼬리에 난 스파이크 모양의 비늘을 능숙하게 사용하여, 빙판을 종횡무진으로 누비며 헌터에게 가혹한 공격을 합니다.

과거 시리즈의 메인 몬스터도 등장!

포호룡 ‘타마미츠네’

『Monster Hunter X』에서 처음으로 등장한 해룡종 ‘타마미츠네’가 드디어 해금!
특수한 분비액에서 거품을 만들어 내어 자신의 몸을 미끄러뜨려 사냥감을 습격하며, 그 모습은 무서우면서도 춤과 같이 아름답습니다.

굉룡 ‘티가렉스’

시리즈 팬이라면 이미 익숙할, 원시적 풍모가 남아있는 흉폭한 비룡.
발달한 네 팔다리를 사용해 돌진하고, 강력한 발톱과 턱을 사용한 일격은 모두 무서운 위력입니다.
강렬한 포효를 내뿜기 때문에 ‘굉룡(轟龍)’이라는 별명이 있습니다.

화룡 ‘리오레우스’

몬스터헌터를 대표하는 비룡.
뛰어난 비행 능력으로 상공에서 급강하하며, 독을 품은 강력한 발톱으로 습격해 옵니다.
‘화룡’이라는 이름 그대로, 내뿜는 화염의 위력에도 조심해야 합니다.

귀화를 두르다!? ‘마가이마가도’의 일부 생태가 판명!

‘마가이마가도’, 그 노기에 가득 찬 무서운 얼굴과 갑옷투구처럼 위엄있는 갑각은 마치 원한으로 가득 찬 망령무사 같은데...
다른 몬스터를 잡아먹으면 몸에서 솟아오르는 창백한 가스는 ‘귀화(鬼火)’라고도 불리며, 그렇지 않아도 압도적인 마가이마가도의 파괴력을 더욱 끌어올립니다.

사냥에 없어서는 안 되는 다양한 시설을 소개!

다양한 퀘스트를 수주할 수 있는 장소 ‘집회소’. 멀티 플레이도 가능.

카무라 마을 사람들도 이용하는 휴식처.
멀티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집회소 퀘스트나 격투대회 퀘스트를 수주할 수 있으며, 찻집이나 잡화점 등의 사냥 지원 시설도 잘 갖춰져 있습니다.

동반자 관련 시설이 모여있는 ‘동반자 광장’

동반자 고용창구를 비롯하여 동반자와 관련된 시설이 모여 있는 광장.
동반자의 특훈을 할 수 있는 곳이나 아이루들의 수장이 동반자 그림자 부대를 파견하는 출발지도 이곳에 있습니다.
또한 강과 인접해 배가 뜨기 편리하여, 이국의 상인이 교역선을 정박해 교역창구를 열거나 수련장으로 가는 쪽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특색 있는 액션을 시험해볼 수 있는 ‘수련장’

동반자 광장에 있는 강기슭에서 쪽배를 타면 수련장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수련장에서는 시설 내의 다양한 사물을 공격하여 무기 액션을 확인할 수 있으며, 목적에 맞는 트레이닝으로 설정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장치로 만들어진 개구리로 액션 연계를 확인하거나, 이동 패턴이나 속도가 다른 과녁에 사격 연습을 하거나, 특색 있는 다양한 무기 액션을 자유롭게 시험해볼 수 있습니다.

 

※ 게재한 이미지는 개발 중의 화면입니다.
※ 온라인 플레이를 이용하시려면 「Nintendo Switch Online」(유료)의 가입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Online」은 18세 이상의 닌텐도 어카운트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MONSTER HUNTER RISE』

발매일:2021년 3월 26일(금)
희망소비자가격:76,800원
메이커:CAPCOM
대응 언어:한국어, 영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태리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일본어, 중국어

 

©CAPCOM CO., LTD. 2021 ALL RIGHTS RESERVED.

최신 뉴스

뉴스

2021년 연간 다운로드 소프트웨어 랭킹 공개!

2022.01.17
Nintendo Switch

이벤트

『Fitness Boxing』의 마이 데이터 저장 기간에 대한 안내

2022.01.14
Nintendo Switch

뉴스

「Pokémon LEGENDS 아르세우스」의 TVCM이 공개되었습니다.

2022.01.14
Nintendo Switch

뉴스

Nintendo Switch로 배우고, 단련하고, 두뇌 스트레칭

2022.01.13
Nintendo Switch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