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버디 미션 BOND

2021년 8월 20일(금) 발매 64,800 메이커 : 한국닌텐도 장르 : 어드벤처

진실을 쫓아라, 버디와 함께!

돌아가신 아버지의 꿈을 이어받아, 히어로를 목표로 하는 경찰관, 루크. 그리고 수백억에 달하는 금액의 피해를 입힌 「괴도 비스트」, 아론. 운명적인 만남이 두 사람의 운명을 뒤바꾸는데…! 든든한 파트너로서 서로를 돕고 때로는 부딪히며, 루크 아버지의 죽음에 대한 진실, 그리고 세계를 뒤흔드는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뜨거운 우정의 이야기.

무대는 세계적인 쇼 비즈니스의 중심지, 「미카구라섬」. 그곳에서 정체를 숨긴 범죄 조직 「DISCARD」를 막기 위하여, 각기 다른 신념과 사연을 가진 4명이 극비의 잠입 수사팀 「BOND」를 결성한다. 경찰관 “루크”, 「괴도 비스트」 “아론”, 비범한 사랑꾼 닌자 “모쿠마”, 냉철한 사기꾼 “체슬리”는 과연 진실을 밝혀낼 수 있을 것인가!

가장 큰 특징은 팀 「BOND」의 4명 중 2명 버디를 선택하여, 수사・잠입하는 것이다. 수사 파트에서 팀 「BOND」의 멤버의 특징과 적절한 파트너 조합을 고려하여 다양한 사람에게서 정보를 얻어 내면, 입수한 정보에 따라 적의 아지트에 잠입할 루트가 변화한다. 어느 캐릭터가 잠입에 적합할지 생각하여, 최적의 버디를 고르는 것이 핵심이다.

캐릭터 디자인은 만화 『아이실드21』, 『원펀맨』 등의 작화가로 알려진 Yusuke Murata 작가가 담당하여, 본 작품에 등장하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디자인했다. 게다가 대화나 스토리를 진행할 때, 코믹스 스타일의 연출이 도입되어 있어, 웹툰을 보는 듯한 느낌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소프트웨어 명 버디 미션 BOND
발매일 2021년 8월 20일(금)
희망소비자가격 64,800원
대응 기종 Nintendo Switch
메이커 한국닌텐도
장르 어드벤처
대응 컨트롤러 Nintendo Switch Pro 컨트롤러
플레이 모드 TV 모드, 테이블 모드, 휴대 모드
플레이 인원수 1명
이용 등급 15세이용가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