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tendo Switch Q&ANintendo Switch 고객지원
- 검색:
자주 묻는 질문
-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본체에서 「Parental Controls」의 설정이 변경되지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 [Nintendo Switch]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Nintendo Switch Parental Controls」 에서 설정을 삭제했는데 본체의 기능이 여전히 제한되어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Nintendo Switch] 「Parental Controls」의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 [Nintendo Switch] 「Parental Controls」의 비밀번호를 변경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Nintendo Switch]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Nintendo Switch Parental Controls」에서 변경한 설정 내용이 본체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 [Nintendo Switch]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Nintendo Switch Parental Controls」 와 연동을 위해 등록 코드를 입력 시 「2155-0400」 에러가 표시됩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 [Nintendo Switch] 스마트폰용 앱 Nintendo Switch Parental Controls에서 여러 대의 Nintendo Switch 본체와 연동했는데 어떤 본체를 관리하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 [Nintendo Switch] 스마트폰용 앱 Nintendo Switch Parental Controls에서 여러 대의 Nintendo Switch 본체를 1대의 스마트폰에서 지켜볼 수 있나요?
- [Nintendo Switch] 3DS에서 사용하던 amiibo를 Nintendo Switch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 [Nintendo Switch] 한국닌텐도 홈페이지가 아닌 다른 곳에서의 각종 다운로드 번호의 판매 예정는 없나요?
1 /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