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의 순서에 따라 개선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개선 절차
1. 「에러가 발생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십시오.
이 에러가 계속 발생할 경우, Nintendo Switch 서포트 사이트를 확인해 주십시오.
https://www. nintendo. co. kr/support/switch/qna/index.php」
라고 표시되고 있는 화면에서, 「OK」를 선택해 주세요.
2. 「에러가 발생했기 때문에, 다운로드가 멈춰 있습니다. 문제가 해결되면 계속 다운로드해 주십시오. 」
라고 표시되고 있는 화면에서, 「계속」을 선택해 주세요.
「닫기」는 선택하지 말아 주세요.
3. 「데이터를 다운로드하고 있습니다.
플레이 중인 소프트웨어가 통신 중이거나, 다른 소프트웨어의 다운로드 중에는 다운로드가 멈춥니다. 」
라고 표시되면 완료할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 「계속」를 누른 뒤에 에러가 났을 경우는, 반복해서 시도하시면 개선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조작은 완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