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 충전되고 있습니까?
충전이 시작되면 본체 화면의 우측 상단에 충전 마크( 또는 )가 표시됩니다.
충전 방법은 여기를 확인해 주십시오.
●TV 모드로 플레이하고 있습니까?
TV 모드로 플레이할 때에는 TV 출력에 많은 전력을 소비하므로, 충전에 시간이 걸립니다.
●Nintendo Switch AC 어댑터[HAC-002(KOR)]를 사용하고 있습니까?
충전 시에는 본체 박스에 동봉된 Nintendo Switch AC 어댑터를 사용해 주십시오.
●AC 어댑터가 본체와 콘센트에 잘 연결되어 있습니까?
본체와 콘센트에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그래도 충전되지 않을 경우, AC 어댑터를 본체나 콘센트에서 뽑고 20초 정도 지난 후에 다시 연결해 주십시오.
●기온이 너무 낮거나 너무 높은 장소에서 충전하고 있습니까?
기온이 5℃~35℃ 사이의 장소에서 충전해 주십시오.
●장시간 충전하지 않고 방치하지는 않았습니까?
사용하지 않더라도 배터리 잔량은 줄어듭니다.
장기간 충전하지 않으면 과방전 상태가 되어 충전할 수 없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6개월에 한 번은 반드시 충전해 주십시오.
●장시간에 걸쳐 충전을 반복하고 있습니까?
충전을 반복하면 배터리 지속 시간이 조금씩 짧아집니다. 바르게 충전했지만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이 비정상적으로 짧아진 경우에는 한국닌텐도 고객지원센터에 문의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