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와 같은 경우일 수 있으므로 확인해 주세요.
●이미 다운로드가 완료된 상태는 아닌가요?
HOME 메뉴에서 찾고 계신 소프트웨어가 표시되고 있지는 않는지 확인해 주세요.
●다른 유저로 구입한 소프트웨어는 아닌가요?
복수의 유저를 등록한 경우에는 다른 유저로 재다운로드 가능한지 확인해 주세요.
●유저와 연동되어 있는 닌텐도 어카운트를 변경하지는 않았나요?
「설정(System Settings)」→「유저(Users)」에서 유저와 연동되어 있는 닌텐도 어카운트를 확인해 주세요. 어카운트가 소프트웨어 구입 시와 변경된 경우에는, 우선 지금의 어카운트와 연동을 해제하고 이전 어카운트와 다시 연동시켜 주세요. 또는 새로운 유저를 등록하여 소프트웨어를 구입한 어카운트와 연동시켜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