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 음소거 상태이거나 음량이 작게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까?
TV 모드 시의 음량은 TV에서 설정합니다. TV의 음량이 적절한지 확인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본체에 헤드폰이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까?
TV 모드에서도 Nintendo Switch 본체에 헤드폰이 연결되어 있는 경우에는 헤드폰에서 음성이 출력되고, TV에서는 음성이 출력되지 않습니다. TV에서 음성을 출력하고 싶은 경우에는 헤드폰을 Nintendo Switch 본체에서 뽑아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독에 HDMI 케이블이 제대로 연결되어 있습니까?
HDMI 케이블을 제대로 끝까지 꽂은 다음, 개선되는지 여부를 확인해 주십시오.
※HDMI 케이블은 「HDMI OUT」이라고 기재된 단자에 연결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본체의 사운드 설정(TV Sound)에서 서라운드(Surround Sound)를 선택하지 않았습니까?
서라운드(리니아 PCM5. 1ch)에 대응하는 소프트웨어를 플레이할 경우, 사용 중인 TV가 서라운드에 대응하지 않으면 음성이 제대로 출력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한 경우에는 Nintendo Switch 본체의 사운드 설정을 변경하면 개선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Q&A 중 '게임 플레이 중, 특정 음성만 TV에서 들리지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항목을 확인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