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가능성을 생각할 수 있으니 확인해 주십시오. 이미 다운로드되어 있는 것이 아닌가요?
HOME 메뉴에 찾는 소프트웨어가 표시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 주십시오. 우측에 「모든 소프트웨어」라고 표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안에서도 확인해 주십시오.
다른 닌텐도 어카운트로 구입하지 않으셨나요?
구입한 소프트웨어는 닌텐도 어카운트로 관리되고 있습니다. 유저와 연동되어 있는 닌텐도 어카운트의 「이용 기록」에서 구입한 소프트웨어를 확인해 주십시오.
「주문 내역」에 구입 소프트웨어가 보이지 않는 경우, 다른 닌텐도 어카운트로 그 소프트웨어를 구입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Nintendo Switch에 복수의 유저가 있는 경우, 다른 유저로 재다운로드할 수 있을 수 있으므로 확인해 주십시오.
※소프트웨어를 구입한 닌텐도 어카운트가 현재는 어느 유저와도 연동되어 있지 않은 경우, 새로운 유저를 작성하고 연동시켜 주십시오.